본문 바로가기

★철거및정리★

현풍집정리 / 현풍재활용센터 모든 살림 일괄정리 업체[작업일지]




현풍집정리 / 현풍재활용센터 모든 살림 일괄정리 업체

[작업일지]





안녕하세요!

대구칠성재활용철거입니다.

오늘은 현풍에 위치한 가정집집 살림정리하였습니다.

모든 물건 폐기부터 오늘은 싱크대 철거까지 의뢰주셨네요^^


요즘 너무 덥습니다. 

어제도 포도당섭취하고 작업하였네요 ㅠㅠ

빨리 이런 폭염이 지나가길 바라며 작업합니다.^^


대부분 묵은 살림에 재활용이 가능한 물건은 세탁기 1대나왓네요~

이렇게 저희업체는 모든 물건 일괄 폐기하는 업체입니다.

언제든 전화주시면 견적봐드리겠습니다.



대구칠성재활용철거 : 010-3818-9816


카톡 : stzpower





평수가 적은 곳이지만 있는 물건은 다있네요~~~~

오래된 쇼파부터 티비 이사후 처리요청이라 

쓸만한 물건은 대부분 챙기시고 모두 버리셨네요...





각방 구석구석 놔두신 쓰레기 치워봅니다.

하나하나 분류작업을해야 저희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주방에 각종 그릇 및 싱크대 철거 의뢰!!!!!

싱크대가 깨끗한데 제일 끝에 위치한 오븐기를 치워야하는 상황에

집주인이 싱크대까지 뜯어달라고 했다고 하시더라구요...

전체싱크대면 그대로 두면되는데~~ 정말 아깝네요!~!




아파트라 양쪽 베란다에 안쓰는 물건들이 수북합니다.~




<현풍집정리 / 현풍재활용센터 / 현풍폐가구일괄정리>




<현풍집정리 / 현풍재활용센터 / 현풍폐가구일괄정리>



물건들로 꽉 차있던 보일러실이 훤해졌네요^^



<현풍집정리 / 현풍재활용센터 / 현풍폐가구일괄정리>










싱크대철거 및 물건정리후 주방 모습입니다.

깔끔하게 정리되였지요^^?




대구칠성재활용철거 : 010-3818-9816


<현풍집정리 / 현풍재활용센터 / 현풍폐가구일괄정리>






항상 믿고 맞겨주신만큼 합리적인 가격으로 깨끗하게 정리해드리겠습니다.

매일 노력하는 업체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