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야기★2018.02.20 19:00



[단양가볼만한곳/단양다누리센터] 단양여행 아이들이 좋아하는 아쿠아리움




안녕하세요!

단양여행 두번째!!!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고 부담없이 구경가능한 아쿠아리움!!

우리나라 민물 아쿠아리움입니다. ㅎㅎㅎ

우리나라 토종물고기부터 외국민물고기까지^^

저렴한 비용이지만 볼거리는 다른 아쿠아리움 못지 않습니다.

가격대비 가성비 갑인 ^^ 


일단 주차장 최고구요^^ 주위 구경할 전통시장도있고

나름 만족 하였습니다. 5분거리에 고수동굴까지!!!



입구부터 수조관이 이쁘게 천정에 설치되여있네요^^




아이들에게 설명할수 있게 설명도 잘되여 있습니다.

아빠? 이게 무슨 물고기야 하면 ㅎ 

바로 말할수있는?? ^^




우리나라 전통 물고기부터 외래종까지!!!



아이들이 물고기를 손으로 델수있게 체험하는곳도 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해서 한참 머물렀던 곳입니다.







1미터60센치?? 초대형 매기입니다.

사진으로 보니 별것 아닌듯해도 

직접보니 어마무시합니다. 크기가 대단합니다.




제가 자주 잡던 베스도 여긴 전시종입니다. ㅡㅡ;

우리나라 토종물고기를 잡아먹는 

아이들에게 한참설명했네요 ㅋㅋ

나쁜 물고기라고 ㅎㅎ



다른 아쿠아리움도 다 가봤지만 규모가 조금 작을뿐

아이들에겐 좋은 경험이 될듯합니다.

큰수조관도 잘해두셨더라구요~~



마지막 수조관 다 관람하면 1층에 마련된 수달3형제 ㅎㅎ

헤엄치는 모습도 바로 볼수있으니 아이들이 좋아하더라구요!




단양 당일치기 좋은여행지 였습니다.

또오자는 아이들말에 부담없이 다녀올수있는곳이라!~!

바로 약속했습니다. ㅎㅎ




Posted by 신동동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