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

[구미산동 참 생태숲] 구미가볼만한곳 추천 / 구미생태숲 추천

 

 

[구미산동 참 생태숲] 구미가볼만한곳 추천 / 구미생태숲 추천

 

 

 

주말에 처가집갔다고 대구오는길에 구미에 있는 산동 참 생태숲에 다녀왔습니다.

중앙고속도로가 막히면 꼭 장천쪽으로 돌아왔는데~ 항상 지나던곳에 이런 숲이 있었다니 ㅎ

우선 구미 산동 참 생태숲은요.....경운대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따로 주소가 없기때문에 경운대학교를 찾아서 가다보면 생태숲 이정표가 나옵니다.

찾아가긴 쉽더라구요^^ 많이 알려지지 않아서 그런지 그렇게 붐비진 않아서

더좋았습니다. ㅎ

 

 

 

 

정말 넓게 구성되여 있어 하루만에 돌아보기가 ㅎ 정말 대충둘러본것 같네요 ㅡㅡ;

산책로 같이 정말 잘되있더라구요^^

주차장은 입구 버스주차장부터 생태숲입구까지 몇개 있으니 ~

걷기힘들어하는 아이가 있다면 ㅎ

끝까지 올라가서 제일 윗쪽 주차장을 이용하세요 ^^

하지만 윗쪽 주차장은 넓지는 않습니다. -0-

 

 

 

 

먹는물도 이렇게 중간중간에 약수처럼 비치되여 있습니다.

아이가 정말 신기해 합니다. ㅎㅎ 물~물 그러면서 ㅎ

 

 

 

 

많은 분들이 다녀갔네요 -0-ㅋ

 

 

 

 

정말 중간중간에 목공예가 많았습니다.

조각하는분이 따로계신가봐요 ㅎ

목공예체험장도 있었는데 제가 방문할 당시에는 않하더라구요~

시간을 알고 가면 아이들에게 의미있는 체험활동이 될것 같네요 ^^

 

 

 

 

 

아이들 놀기 좋게 이런 미끄럼틀이 많더라구요 ...

어른들은 정자에서 쉬고 ㅎ 아이들은 놀고 보기 좋더라구요 ㅎ

 

 

 

 

그리고 모든 나무와 꽃들에 이런 설명이 있어 아이들 교육에 딱 좋을것 같아요 ㅎ

생태숲 둘러보면서 조카들이 많이 생각나더라구요 ㅎ

 

 

 

 

 

 

 

저도 처음보는 꽃들도 정말 많았어요 -0-ㅋ

저도 많이 신기했어요 ㅎㅎ

아래 물건이 어디에 쓰는 물건인가 생각하시겠지만...

의자가 있는곳에는 어김없이 있습니다.

바로 의자를 깨끗히 닦고 앉으라는 좋은 배려인듯 합니다. ^^

 

 

 

 

 

 

정말 공기좋은곳에서 힐링한 느낌입니다. ㅎ

이제 좋은곳 알았으니 ~

나중에는 도시락 꼭 준비해서 나들이 가야겠어요~~~~~^^

구미 산동 생태숲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