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대구 남구 민방위교육에 특별함? / 대덕문화센터에서 민방위교육 실시

 

 

대구 남구 민방위교육에 특별함? / 대덕문화센터에서 민방위교육 실시

 

 

 

오늘 민방위 교육받고 왔습니다.

꼭 소재지에서 안받아도 다른곳에서 받을수 있게 편의를 봐주었더라구요.

저는 주소가 경북 군위로 되여 있어 항상 군위에서 받았는데요.

올해는 부득히 하게 대구 남구 대명1동 소재로 대구 남구청에서 실시하는

민방위교육을 받고왔습니다.

 

시골에서 받을땐 30여명정도? 였는데, 여긴 몇백명 되는것 같더라구요

좀 큰 대덕문화센터 홀이 꽉차더라구요~ 좌석 번호표까지 주면서 ㅎㅎㅎ

첫시간~ 두번째 시간까지는 군위에서 받은거 처럼 비슷했습니다.

안보교육, 응급조치, 사고예방등등...

하지만 마지막 시간에 갖는 문화교실은 색달랐습니다.  ㅎ

노래도 부르시고, 밴드까지 ^^

 

 

전자 바이올린과 색스폰, 그리고 5인조 밴드까지 ^^

휴대폰 사진이라 ㅡㅡ; 완전 빛나는 전자바이올린 아티스트네요 ㅎ

 

 

 

모처럼 지루하지 않은 민방위교육이였습니다.

혹시 다른지역에서도 이렇게 하나요? ^^

대구 남구 민방위교육은 남구청장님이 이런 문화생활을

추가하셨다고 사회자분께서 말씀하시더라구요~

지루하지 않은 교육 추천해봅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