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이야기★

[대구남구맛집]30년 전통 국수집 / 국수마을 / 대구교대입구 칼국수 맛있는집 추천

 

 

 

[대구남구맛집]30년 전통 국수집 / 국수마을 / 대구교대입구 칼국수 맛있는집 추천

 

 

 

오늘 예전에 같은 분야에 일했던 대리점 사장님을 뵈러 다녀왔습니다.

오랜만에 이런저런이야기 하면서 점심시간이 훌쩍 넘은지도 모르고 이야기했네요 ㅎ

너무 말을 많이해서 그런지 ㅋ 배가 고프더라구요~

이때 대리점 사장님께서 30년전통 칼국수집이 있다고 가자고 하시더군요~

오랬동안 단골로 있는집이라고~

오늘 소개드릴 칼국수 집은 대구교대 정문 입구에 있는 국수마을입니다.

 

 

대구 교대 정문 입구라서 찾는건 쉬우실꺼에요 ^^

배달도 된다니~ 근처 살았다면 자주 이용했을것 같네요 ㅎ

 

 

 

반찬은 간소했습니다.

칼국수 반찬은 머~ 칼국수가 맛있으면 ㅎ 아삭한 김치와~ 오이고추면 끝이죠^^

 

 

 

 

양념장도 많이 짜지 않고 좋더라구요~

제 취양에는 청량고추가 더 많이 들어갔으면 좋았다는 아쉬움도 약간 남네요 ㅎ

 

 

 

약간의 밥도 주시네요 ㅎ 국수 다먹고 국물에 말아 먹으니 ^^

맛있네요 ㅎㅎ

 

 

제 입맛에 맛는줄 알았으면 곱배기 시킬껄 그랬어요 ㅋ

그래도 밥까지 먹으니 충분히 배는 부르더군요 ㅎ

 

 

 

학생들이 많은 학교 앞이라서 메뉴판도 2가지가 있네요 ㅎ

학생메뉴판이 따로 ㅎ 쥔장님 쎈스 있으시네요 ㅎ

암튼 대구 교대 정문에 위치한 국수마을 칼국수 추천드리고 마무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