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이야기★

대구 설렁탕 맛있는집 / 추운날씨에 뜨끈뜨끈한 설렁탕 한그릇 ^^

 

 

대구 설렁탕 맛있는집 / 추운날씨에 뜨끈뜨끈한 설렁탕 한그릇 ^^

 

 

 

 

얼마전 이웃블로거 복돌이님 블로그 방문시 설렁탕 드신걸보고 급땡겨서 --ㅋ

저도 모르게 설렁탕집으로 -0-ㅋ

이게 블로그에 힘인가요? ㅡㅡ;;;

아는 형님이 추천을 해줘서 한번 가봤는데 가격은 다른곳보다 조금 높더라구요

아닌가? ㅡㅡㅋ 제가 오랜만에 설렁탕을 먹어서 그런가 ㅋ 가격개념이 -0-;

암튼 쪽팔리게 들어갔다가 나올수 없자나요 ㅋㅋㅋ

 

 

 

날씨가 그런지 몰라도 이런 국물이 급땡기더라구요 ㅠㅠ

얼마전 먹거리X파일인가? 설렁탕에서 가루분말을 이용하면 분유맛이 난다고해서

유심히 맛을 봤는데 정말 사골만 넣고 끓인것 같더라구요. 구수한맛이 일품 ^^

사람심리가 ㅡㅡ; TV에서 나오는것 처럼 소금도 살펴봤습니다. ㅋㅋ

정말 TV방송이 실 생활에 엄청난 영향을 주네요 ㅋㅋ

 

 

 

수육 양념장과 김치류 입니다.

 

 

 

 

 

고체알콜이용으로 수육이 끝까지 식지않고 좋더라구요~

가장 큰 단점이 가격에 비해 양이 적다는거!!!! ㅡㅡㅋ

사장님이 꼬리찜을 추천하시던데 다음에는 꼬리찜 꼭 먹어보렵니다 ㅋ

 

 

수육소스가 괜찮더라구요~

모듬이라 종류별루 ^^

 

 

 

 

 

날씨때문에 몸이 많이 약해지신분!!!

뜨끈한 설렁탕으로 ㅎㅎㅎ 몸좀 따뜻하게 녹이세요^^

일단은 맛은 괜찮아서 이렇게 소개해봅니다 ^^

그럼 오늘도 불타는 금요일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