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이야기★

크리스마스에는 가족과 함께 ^^ 크리스마스 음식 ^^

 

 

크리스마스에는 가족과 함께 ^^ 크리스마스 음식 ^^

 

 

 

 

저희집은 무슨 행사면 각자 집에서 음식을 하나씩 준비해서 모이곤 합니다.

그래서 어머니도 조금 편하시고 ㅎ

집 떠난 누나들의 음식솜씨를 확인할수 있는 날이기도 하죠 ㅋ

큰누나는 광주에 있으니 올해는 참여를 못했네요 ^^

 

 

우리부부가 만든 닭강정과 닭튀김

 

 

 이건 어머님이 준비하신 새콤달콤한 비빔만두 ^^

 

 

 

울조카때문에 응급실까지 갔다오면서 어떻게 준비했는지 ㅋ

이건 누림마미가 준비한 월남쌈과 와사비소스가 일품인 닭냉채? 라고 해야되나요 --;;

 

 

김밥, 유부초밥도 누림마미 작품 ㅋ

막내누나가 준비를 제일 많이 했네요 ㅡㅡㅋ

 

 

이건 해마다 준비하는 역기드는그녀님의 폭립-0-

거의 인기메뉴 순위 1번이죠 ㅋ

 

 

 

가족끼리 한가지씩만 준비해도 한상이 차려지네요 ㅋ

 

 

 

 

올해는 누림마미가 준비한 음식이 정말 대박이였습니다 ㅋ

덕분에 제가 준비한게 ㅠㅠ 묻혔어요 -ㅅ-ㅋ

이렇게 먹으면서 벌써 1월1일 음식들은 무엇을 할까 고민하고 먹습니다 ㅋ

이웃님들도 가족들과 맛있는 음식드시면서 따뜻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