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대구 운동하기 좋은곳 추천 & 두류공원

 

 

 

대구 운동하기 좋은곳 추천 & 두류공원

 

 

대구에 운동하기 좋은곳이 있는데요 ㅎ

바로 두류공원이에요 ㅎ

운동하기 좋게 잘 꾸며졌더라구요~

걷기운동하기 딱좋은 두류공원을 소개합니다.~

 

아직 단풍잎이 다 안떨어졌네요

날씨는 많이 추워졌던데.....

완전 혼자 보기 아까운;;;;;

 

 

걷기운동하기 좋게 바닥공사도 잘되여 있어요..

딱딱하지 않는 바닥에 걸으면 발바닥도 덜아프고 ^^

 

 

여기저기 볼거리도 많더라구요~ 인물공원도 있고...

 

 

여긴 물이빠진 연못이네요...물이 채워있었으면 더 이뻤을것 같은데 ^^

 

 

야외음악회 하는곳도 있고...

전에 뉴스에 나왔던 곳인데...여름이면 취객들이 더렵힌다고;;;;;;

요즘은 추워서 그런일은 없나보네요

보시다 시피 깨끗하더라구요 ㅋ

 

 

 

두류공원에는 작은 산이 하나 있습니다.

작은 등산로로 가볍게 산행을 할수 있죠!!!!

 

 

운동하러 가서 그런지 사진이 온통 길만 찍었네요 -ㅅ-ㅋ

간단한 산행할수 있는 산길이에요 ㅋ

 

 

 

 

여기는 두류공원 산에서 바라본 앞산이에요~

저기도 한번 올라가봐야 하는데 시간이 ㅎ

다음에 올라갈 기회가 있으면 좋겠네요 ㅋ

 

오랜만에 운동하니 기분은 좋네요 ㅎ

이제 자주자주 해야겠어요~

이웃님들도 겨울철 가벼운 운동으로 건강 챙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