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기타

집에서 간단하게 곶감만들기

 

 

 

집에서 간단하게 곶감만들기

 

 

몇일전 주문한 감이 단감이 아닌 땡감으로 잘못 왔어요 -ㅅ-ㅋ

반품하려다 대봉감으로 홍시를 만들어먹을까 생각하고

그냥 놔두었는데...

서리맞지 않은 땡감은 홍시가 되여도 맛이 없다고 아버님 말씀에...

홍시를 포기하고 곶감으로 용도가 변경되였네요 ^^

곶감은 의외로 간단합니다.

껍질을 까서 처마밑에 걸어두면 됩니다 -ㅅ-ㅋ

그럼 겨울에 따뜻한 방구석에서 먹는 좋은 간식이 되겠죠 ㅎ

 

 

많이 크죠 -ㅅ- 대봉이라서;;;

보통 작은 땡감으로 만들었었는데~

어쩔수 없이 이번엔 ㅎㅎㅎ

 

 

별다른 재료가 없어서 .....오뎅꽂이를 이용하였습니다. ㅋ

 

 

참 간단하죠 -ㅅ-ㅋ

맛있는 곶감이 되려나...몰겠네요 --ㅋ

 

 

이제 준비한 감을 처마밑에 ㅎ

 

 

정말 간단하게 끝나버렸네요 -ㅅ-;;

잘 마르면 곶감이 되겠네요 ㅋㅋ

겨울철 좋은 간식이 되겠죠^^

정말 오랜만에 어렸을때보았던 곶감을 만들어보니

옛날생각많이 나네요 ㅎ

이웃님들도 오늘하루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