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철거및정리★

대구유품정리 성실하고 믿을수있는 업체에 맞기세요!!!



대구유품정리 성실하고 믿을수있는 업체에 맞기세요!!!




안녕하세요~

대구칠성입니다.

날씨가 많이 시원해 졌네요~

대구는 여름이가면 바로 추워지는듯합니다. 

유품정리 작업을 하면서 많이 느끼는데요~


처음부터 어떻게 진행하고 처리하는것까지!

이제 믿을수있는 업체에 문의하세요~


이번 작업은 다른업체가 작업진행날 취소하는 바람에 ~

저희가 급하게 의뢰되여 진행하게 되였습니다.


처음부터 작업에 관한 말씀을 드리지 않고 약속만 잡는다면 ㅠㅠ

다행히 저희가 시간이되여 고객님요청날짜에 진행할수있었습니다.


집주인에게 약속한 날짜라 급하게 다른오전작업하고

오후에 진행하였네요~ 오전작업에 일찍 끝나 가능했네요~;;




많은 물건은 아니지만 ~

하나하나 정리를 하고 진행해야하니 

아무리 적은양이라도 시간은 충분히 있어야 진행되거든요;;

인력을 더투입해서 빠른진행하였네요~

짐빼고 청소하자마자 집주인 오셨던 작업장입니다 ㅎㅎ




깨끗히 치우니 방이 더 넓어보이네요~

청소까지 마무리!!!!!!

고객분도 너무 감사하시다는 말씀에 힘이납니다.^^



<대구유품정리 / 대구집정리 / 대구가정집정리 / 대구빈집정리>



<대구유품정리 / 대구집정리 / 대구가정집정리 / 대구빈집정리>







항상 최선을다해 일해드리겠습니다.

대구칠성재활용철거 : 010-3818-9816

언제든 문의주세요 무료방문견적 봐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