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기타

요즘 핫한 다이어트 건강차 핑거루트 / 핑거루트효능


요즘 핫한 다이어트 건강차 핑거루트 




안녕하세요!!

요즘 몸도 불어나고 위장도 변변치 않아....

티비 보다 찾은 핑거루트 입니다. 


핑거루트는 열대우림에서만 나는 식물이라 우리나라 생강과 비슷합니다.

먹어보니 맛도 비슷한듯합니다. ㅎ


저희 생강도 몸에 좋듯히 열대지역에서는 이식물이 향신료 및 민간요법으로

많이 사용된다고 합니다.

 

요즘 미인들의 비법이라 하여 티비방영되서 저두 한번 구입해봤습니다. ㅎ

60티백이라 아침저녁으로 딱 한달치 분량이네요^^






◈핑거루트 성분 및 효능


핑거루트에는 여러가지 성분이 있습니다. 

우선 판두라틴이라는 성분은 체중증가를 줄이고 내장비만을 축척을 억제한다는

연구결과가 나와있으며 체지방 감소, 피부보습, 피부건강유지로 식약처에서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열성이라 손발이 차고 몸자체가 냉한분들에게 정말 좋다고합니다.

저희 생강도 그렇지요^^

또한 항종양 효과가 있는 카다모닌 판두라타라는 성분이 들어있습니다.

식이섬유, 칼륨, 인, 비타민 B,C등등 정말 몸에 좋은건 다있네요^^







말그대로 몸에 좋은 슈퍼푸드차인듯합니다.~~

체지방분해탁월하고 피부보호,보습 혈액순환, 다이어트, 근육통, 감기

관절염, 충치, 위장장애까지 완화 한다니 꼭 먹어보면 좋겠지요^^


저는 오늘부터 30일 먹어보겠습니다.

효과를 본다면 꾸준히 섭취할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