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철거및정리★

[대구중고재활용센터] 대구촌집정리 / 가정집물건 몽땅정리 /유품정리 / 깨끗하게 치워드립니다.

 

[대구중고재활용센터] 대구촌집정리 / 가정집물건 몽땅정리 /

유품정리 / 깨끗하게 치워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대구칠성재활용센터입니다.

요즘은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네요...

사실 더울때보다 일하기는 좋네요^^

제가 하는일 자체가 몸을 많이 쓰는 일이라 그런가봅니다.~~

 

 

 

이번 작업은 경산에 위치한 촌집정리하였습니다.

부모님인 사시다 도시로 오시는 바람에 정리하시는 건데요..

필요하신 물건만 따로 정리해두시고 나머지 물건 몽땅 정리요청하셨습니다.

 

 

 

보통 촌집같은 경우에는 집안살림은 무섭지 않습니다 ㅎ

대부분 버리는게 비슷하다고 보시면됩니다.

하지만 헛간이나 창고에서 나오는 물건들이 겁이 나긴합니다. ㅠㅠ

너무 많아요 구석구석 ㅎㅎㅎ

 

 

 

이번 작업도 차량 두대분량으로 진행하였지만

도저히 안되서 한대더 추가했던 작업입니다.

 

 

 

이렇게 저희업체는 중고가전 가구 매입부터 폐기까지 일괄적으로하는

업체입니다.

언제든 전화주시면 견적봐드리겠습니다.

 

 

 

◈대구칠성재활용철거 : 010-3818-9816

 

◈카톡 : stzpower

 

 

 

 

 

 

미리 고객님께서 정리해두신 물건은 한쪽방을 미리치워 이렇게 정리해둡니다.

작업자나 일하시는 분들이 실수로 버릴수있으니

가장 신경쓰는 부분입니다.^^

모든일을 제처두고 한방치우고 고객님 물건부터 공수해둡니다.^^

 

 

 

 

 

헛간 치우기 전 모습이 없네요 ㅎㅎ

지래 겁먹고 미리치워서 사진이 없나봅니다. ㅎㅎ

최대한 깨끗히 정리해드렸습니다.

 

항상 최선을 다해 일하는 업체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